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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VAMPIRE SURVIVORS ( 중단 )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가이드 1.6.108 ( DLC 미구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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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LC 구매까진 흥미를 느끼지 못해 공략은 중단하겠습니다

  하지만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글 추가로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1.6.108 DLC 미구매 버전입니다

  나중에 누군가 DLC 선물해 준다면(?) DLC 추가까지 고려해 보겠습니다 ㅋㅋ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선택 가이드 1.6.108 - 진화 무기 기준

 

* 동그라미가 없는 건 적용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 관통 항목에 숫자가 없는 건 제한이 없다는 뜻입니다 ( 몬스터 100마리가 겹쳐도 데미지가 전부 들어간다는 뜻 )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컬렉션 정보 ( DLC 미구매 )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컬렉션 정보 ( DLC 미구매 ) 1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컬렉션 정보 ( DLC 미구매 ) 2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컬렉션 정보 ( DLC 미구매 ) 3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강화 정보 ( DLC 미구매 )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강화 정보 ( DLC 미구매 ) 1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강화 정보 ( DLC 미구매 ) 2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잠금 해제 정보 ( DLC 미구매 ) : 150/150

사진 생략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우화집 정보 ( DLC 미구매 ) : 112/112

사진 생략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비밀 정보 ( DLC 미구매 )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비밀 정보 ( DLC 미구매 ) 1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비밀 정보 ( DLC 미구매 ) 2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비밀 정보 ( DLC 미구매 ) 3

 


 

초보자분들을 위한 가이드 :

뱀서란 게임은 한 줄 요약하자면 스노우볼 게임입니다.

초반에 많은 킬을 따야 특정 시간 웨이브를 넘길 수 있습니다. ( 예로 9분, 13분 등등 360도에서 쏟아지는 물량 웨이브 )

표를 참고해서 몬스터 관통 무기 1개를 고른 후 + 공격형 장신구로 데미지를 보충하면

난이도 무관 대부분의 물량 웨이브를 넘길 수 있습니다.

단, 무기나 공격형 장신구 레벨이 낮으면 화력이 부족해서 물량 돌파가 안됩니다.

그래서 그 물량들을 돌파할 수 있도록 약간의 운과 운을 보충해 주는 리롤 + 스킵을 잘 활용해야 됩니다.

 

비공식이지만 치트도 가능하고

공식 치트인 에그(?) 기능도 있기 때문에

스테이지 공략은 별도로 적지 않겠습니다만

그래도 특정 스테이지의 공략이 필요하다

또는 뭐 특정 캐릭터로 특정 스테이지 공략이 필요하다던가 등

아니면 캐릭터 해금 방법이 필요하다던가 등등

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글에 내용 추가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템 선택 관련 사용 순위

1. 지우기

2. 건너뛰기

3. 새로고침

 

새로고침은 아르카나에서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마지막에 사용해 줍니다.

건너뛰기는 선택을 건너뛰는 대신 일정량의 경험치를 보상해 주기 때문에

레벨이 높을 때 사용해야 경험치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남는 지우기를 1순위로 사용하면서 필요 없다고 생각되는 아이템을 지워줍니다

단, 맵에서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장신구를 지워버리면 레벨 업이 안되니 주의하세요

( 광기의 숲에서 검은 심장을 지우면 검은 심장 장신구가 더 이상 나오지 않아서

검은 심장 장신구 레벨을 필드에서 획득한 1레벨로 마무리해야 됩니다. )

 

+ 지울 때도 희귀도가 높은 순서부터 지워야 낮은 희귀도 아이템들이 잘 출현한다는 꿀팁

 


 

투사체 제한 ?

제작진에서 밸런스를 위해 걸어둔 제한이며

해당 무기 투사체의 수량을 제한합니다.

예를 들어 신성한 지팡이는 투사체 제한이 60개인데

이는 여러분이 신성한 지팡이의 쿨감을 100% + 한계돌파 투사체 수량 100개를 만들어도

여러분의 화면에 나타낼 수 있는 신성한 지팡이 투사체 수량은 60개라는 뜻입니다.

알을 엄청 먹여서 무기를 난사하려고 하는데 투사체가 갑자기 사라지는 이유가 이러한 제한 때문입니다.

그래서 투사체 제한도 무기의 중요한 스탯 중 하나이니 참고해 보세요 :)

 


 

이론상 무제한 성장이 가능한 목록

기본적으로 레벨 업하면 무기 한계 돌파를 할 수 있지만

캐릭터나 무기나 아르카나에도 별도로 한계 돌파처럼 무한정 성장 가능한 요소가 있다면

성장력은 배가 됩니다

 

간단하게 비유하자면

안토니오 : 무기 한계 돌파

푸냘라 : 무기 한계 돌파 + 레벨마다 피해량 1% = 화력 2배

푸냘라 + 마녀의 고양이 : 무기 한계 돌파 + 레벨마다 피해량 1% + 치킨 비례 고양이 공격력 증가 = 화력 3배 ...

이렇게 된다는 뜻입니다

 

고인물이나 황금알을 치트 쓴 유저라면 굳이 볼 필요 없겠지만

치트 없이 재밌게 육성할 유저라면

아래 목록을 참고해서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보세요

 

 

1. 캐릭터

 

푸냘라 - 레벨마다

피해량 +1%

 

지오반나 - 레벨마다

투사체 속도 +1%

 

포페아 - 레벨마다

지속시간 +1%

 

콘체타 - 레벨마다

공격 범위 +1%

 

지아순타 - 레벨마다

피해량 +0.5%

투사체 속도 +0.5%

지속시간 +0.5%

공격 범위 +0.5%

 

스미스 - 레벨마다

회복 +0.01
피해량 +0.7%
투사체 속도 +0.7%
지속시간 +0.7%
공격 범위 +0.7%
쿨타임 -0.25%
행운 +1%

 

아바타 - 레벨마다

이동 속도 +2%
피해량 +0.5%
쿨타임 -0.25%

저주 +0.5%

 

코스모 - 레벨마다

회복 +1
행운 +1%
부활 +1 ( 100레벨마다 )

 

트라우저 - 레벨마다

탐욕 +1%

 

가인스 - 레벨마다

성장 +2%

 

교룬톤 - 레벨마다

저주 +1%

 

시그마 - 레벨마다

피해량 +1%

성장 +1%

 

 

2. 무기

 

마녀의 고양이 - 치킨 1개마다 기본 공격력 증가

( 로그 함수 그래프 모양이라 간단하게 치킨 1개마다 기본 공격력 +0.05 )

 

주요한 해결책 - 5000킬마다 기본 공격력 +1

 

잘못된 주문의 재 - 5000킬마다 기본 공격력 +1

 

 

3. 아르카나

 

V 혼돈이 가득한 어두운 밤 - 레벨마다

투사체 속도 +1%

 

IX 신성한 혈통 - 잃은 체력 10마다 고유 공격력 +1

 

XIII 사악한 계절 - 2레벨마다

행운 +1%

성장 +1%

탐욕 +1%

저주 +1%

 

XVII 잃어버린 그림 - 레벨마다

지속시간 +1%

 

XVIII 환상의 춤 - 레벨마다

공격 범위 +1%

 


 

초급자 골드 파밍 ( 0 에그 기준 )

 

시그마 + 2무기 + 고요한 옛 성역 + 빈 책 4레벨 = 쿨타임 -94%

 

- 0 에그 기준

- 풀 강화

- 시그마 ( 0 에그 사기 캐릭터 )

- 최대 무기 2개 ( 승리의 검 + 월계수 )

- 뼈의 대지 ( 골드 배율이 제일 높은 맵 )

- 하이퍼 + 단축 + 아르카나 + 한계 돌파 + 반전 + 무한

- 아르카나 ( 고요한 옛 성역 > 사악한 계절 > 황금 디스코 > 광기의 그루브 > 신성한 혈통 + 환상의 춤 )

- 빈 책 / 클로버 / 왕관 / 돌가면 / 두개골 / 토로나 + 은 반지 + 금 반지 + 좌 메탈리오 + 우 메탈리오

 

쿨타임 87% 도달하면 월계수가 무한 방어막을 제공해 줘서 버티는 원리입니다

주요한 해결책과 진홍의 망토 금지해서 승리의 검에만 한계 돌파 몰아주는 걸 추천합니다

켜놓고 한숨 자고 와서 벌어들인 골드로 키우고 싶은 캐릭터에 황금알 투자하면 됩니다

열심히 알 먹여서 쿨타임 -100% 달성했다면 중급자로 넘어갑니다

 


 

중급자 골드 파밍 추천 ( 쿨타임 -100% 이상 )

 

- 풀 강화

- 파밍 캐릭터 ( 트라우저 or 가인스 or 교룬톤 )

- 무기 슬롯 2칸 ( 기본 무기 or 원형 범위 무기 , 월계수 , 위대한 기념제 )

  ㄴ원형 범위 무기? = 죽음의 나선, 불경한 기도문, 영혼 포식자 .... 등등 ....

- 에그 O

- 뼈의 대지

- 하이퍼 + 단축 + 아르카나 + 한계 돌파 + 반전 + 무한

- 아르카나 ( 사악한 계절 > 황금 디스코 > 광기의 그루브 + 자유 )

- 빈 책 / 클로버 / 왕관 / 돌가면 / 두개골 / 토로나 + 은 반지 + 금 반지 + 좌 메탈리오 + 우 메탈리오

 

골드 버는 방법을 알았기 때문에

이제 골드 버는 건 시간문제인 단계입니다

솔직히 초급자 이후로는 작성이 무의미한 수준이지만

그래도 가이드라인을 참고할 분들을 위해서 적어둡니다

성장 +1000% 이상 달성했다면 상급자로 넘어갑니다

 


 

상급자 골드 파밍 추천 ( 성장 +1000% 이상 )

 

- 풀 강화

- 파밍 캐릭터 ( 트라우저 or 가인스 or 교룬톤 )

- 무기 슬롯 3칸 ( 선택 무기 + 매혹의 달 + 흉포한 굶주림 + 위대한 기념제 )

- 에그 O

- 뼈의 대지

- 하이퍼 + 단축 + 아르카나 + 한계 돌파 + 반전 + 무한

- 아르카나 ( 사악한 계절 > 황금 디스코 > 자유 )

- 빈 책 / 클로버 / 왕관 / 돌가면 / 두개골 / 토로나 + 은 반지 + 금 반지 + 좌 메탈리오 + 우 메탈리오

 

여기까지 왔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흉포한 굶주림을 이용할 차례입니다

흉포한 굶주림은 경험치 보석도 골드로 바꾸기 때문에 레벨 업이 매우 더뎌서

한계 돌파형 골드 파밍 빌드에 밀리다 보니 사장된 아이템인데

성장이 약 1000% 넘기는 시점부터는 매혹의 달까지 착용하면 장시간 대비 더 많은 골드를 벌 수 있습니다

열심히 키워서 골드 10000% 이상 키웠다면 고인물로 넘어갑니다

 


 

고인물 골드 파밍 추천 ( 골드 +10000% 이상 )

 

- 트라우저

- 무기 슬롯 1칸 ( 진화 X 마늘 )

 

이제는 버튼을 누르기도 귀찮은 레벨입니다

뭐 골드 더 주는 아이템이고 아르카나고 나발이고

트라우저 골라서 캔디 박스로 마늘 고르고 방치합니다

트라우저가 아니라고요?

무기 슬롯 2칸으로 마늘 찾고 잠수하면 되겠습니다

마늘 화력을 몰아주기 위해 메인 무기 봉인 필수입니다

 


 

하드 코어

에그와 무관하게 뉴비때처럼 게임을 어렵게(?)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와 같이 세팅하면 됩니다 

밑줄은 필수

 

- 강화 자유

- 교룬톤

- 무기 슬롯 자유

- 에그 자유

- 아스트랄 계단 ( 1.6 제일 어려운 맵이네요 )

- 하이퍼 + 단축 + 아르카나 + 한계 돌파 + 반전 + 무한

- 첫 아르카나 사악한 계절

- 왕관 + 토로나 + 두개골 + 반지 세트 + 메탈 세트

 

저주 극한 세팅으로 플레이하면 됩니다.

황금알 저주 + 교룬톤 레벨당 저주 + 사악한 계절 저주

저주 3중첩이라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ㅋㅋ

 


 

게임 킬러 아르카나?

경험치를 희생해서 데미지를 얻는 아르카나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두 번째 이후 게임 킬러 아르카나를 선택할 때는 레벨 업 메리트가 없는 캐릭터들을 플레이할 때 선택하면 됩니다.

O 안토니오 , 이멜다 , 파스콸리나 등등

 

레벨 업을 못하기 때문에 레벨 업 메리트가 있는 캐릭터들을 할 때는 선택하면 안 됩니다. 

X 푸냘라 , 지오빈나 , 포페아 등등

 

1레벨에 스타팅 부스터가 있는 캐릭터들에게 첫 아르카나로 추천합니다

O 포르타 , 클레리씨 , 암브로조 등등

 

반지와 메탈은 이동 속도 때문에 먹지 못했지만

화력은 이 정도로 나옵니다

0에그 + 뼈의 대지 + 하이퍼 + 단축 + 아르카나 + 노에그 + 클레리씨 + 게임 킬러

 


 

치유의 사라반드 아르카나?

HP 회복 시 캐릭터 원형 범위에 회복량만큼 데미지를 주는 아르카나입니다.

파보네는 레벨 당 회복량 증가가 있기 때문에 치유의 사라빈드 아르카나를 통해 회복량을 데미지로 바꿔 먹을 수 있습니다.

저주가 너무 높아서 그렇게 좋진 않네요

한 가지 버그? 라면 치유의 사라반드 선택한 상태로

파보네가 죽었다가 부활하는 데미지에 초록 사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ㅋㅋ

0에그 + 뼈의 대지 + 하이퍼 + 단축 + 아르카나 + 노에그 + 풀저주 + 치유의 사라반드

 

작성할 게 생각나면 또 추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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