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TFT ( CHINA )

중토체스 소개 - 게임 결과

728x90
반응형
SMALL

국내와 다르게 중섭에서는 게임 결과에서 다양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이런 것들은 왜 한섭으로 안 퍼 오는지 모르겠네요 뭐 저작권이라도 있나

 

배치 골드 큐라 수준이 높진 않습니다

기물이나 증강보단 소개할 지표 위주로 봐주세요

1. 기물 성급 + 기물 아이템 + 증강 + 활성 시너지

이건 기본 한섭에서도 보여주는 가장 기초적인 지표죠

 

2. 총 골드 + 필드 골드 + 가한 대미지 + 전투 승/패

이 지표는 한섭에도 얼른 추가됐으면 하는 지표입니다

게임을 이기고 나서도

내가 얼마를 모았는지?

내 필드 화력은 몇 골드 짜리였는지?

이 부분이 실력 상승에 있어 중요한 지표이기 때문에

한섭에 이 지표가 추가된다면 최상위권 유저들의 실력이 한층 더 오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3 전투 로그

전투 로그 정보입니다

모든 플레이어의 전투 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투 리플레이를 재생할 순 없지만 전투 시작 배치로 승패를 확인할 수 있기에

배치 수준을 높이는데 참고할 수 있겠죠?

 

4 골드 기물 아이템 로그

Y축 : 골드

X축 : 기물

로 보면 됩니다

내가 골드를 언제 모았고 언제 써서 3성을 찍었고 아이템을 언제 줬는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어가 오를수록 골드를 적게 모으고 쓰는 타이밍이 빨라지기에

매판마다 자가 피드백을 한다면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많이 될 것으로 생각되네요

 

 

마치며

이런 좋은 기능은 왜 한섭에 추가를 안 하는지 참

한편으로는 이런 좋은 기능이 없는데도 국가전에서 비비는 걸 보면

역시 한국은 게임의 민족이라는 걸 알 수 있지 않나... ㅋㅋㅋ

 

다음에는 모드 소개로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300x250
728x90
BIG

'GAME > TFT ( CHINA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토체스 소개 - 게임 설치 ( PC )  (0) 2024.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