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버전 기준
23.08 - 5.7.1
아티팩트 최고 레벨은 28183 레벨입니다
보통 아티팩트는 40개로 구성돼있습니다
반지 데미지 10개 ( +20.3DD% * 10 )
영웅 데미지 10개 ( +20.3DD% * 10 )
글로벌 골드 보너스 10개 ( +20.3DD% * 10 )
글로벌 체력 보너스 10개 ( +20.3DD% * 10 )
*
글로벌은 모든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모든 골드 보너스 , 모든 체력 보너스 )
**
뽑기 할 때마다 랜덤으로 나오겠지만 마지막에는 10개씩 수량이 맞춰집니다
***
얻는 보석은 전부 보통 아티팩트 슬롯 확장에 먼저 사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보통 아티팩트 최고 레벨은 470입니다
아티팩트 엔드 스펙 정보는 아래 아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특별 보너스를 아래 이미지처럼 이렇게 깔끔하게 맞추면 좋겠지만
위 엔드 스펙 이미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모든 아티팩트를 열면
버릴 보너스를 선택하는 게 더 효율이 좋기 때문에 아티팩트 특별 보너스 맞추는데 신화석을 허비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방치형 게임이니 세월아 네월아 시간으로 버티면서 보통 아티팩트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화석을 투자하는 걸 추천합니다
엔드 스펙 기준 특별 보너스에서 버릴 능력치는 업그레이드 비용입니다
반지와 영웅 업그레이드는 상한선이 존재해서 최고 레벨 도달하면 쓸모가 없기 때문이죠
저는 귀찮아서 영웅 업그레이드를 다 버렸지만 반지보단 영웅이 골드를 더 많이 잡아먹으니
반지 업그레이드를 전부 버리고 남는 포인트를 영웅 업그레이드에 주는 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신성 아티팩트는 총 34개로 보통 아티팩트와 다르게 고정된 순서로 등장하며
초반에는 영웅 최대 레벨인 150 레벨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골드 관련 아티팩트를 먼저 투자하는 게 좋습니다
( 공짜 애호가 , 자동 변환기 , 맞춤옷 ... 등등등 )
이후 5명의 영웅 150레벨 찍는 게 쉽다고 느껴진다면 그때부턴 데미지 관련 아티팩트를 투자하면 됩니다
( 초당 데미지의 중요성 , 반쪽의 반지 , 상해 ... 등등등 )
추가로 MAX 기준 능력치 이미지 올려드리니 참고하세요
정리 :
보통 아티팩트
1. 보석은 보통 아티팩트 전부 오픈할 때까지 투자한다
2. 보통 아티팩트 특별 보너스 변경은 가장 나중에 진행한다
3. 글로벌 골드 보너스 > 영웅 데미지 > 글로벌 체력 보너스 > 반지 데미지 순서로 투자한다
4. 보통 아티펙트 엔드 스펙 도달 시 버릴 옵션은 업그레이드 비용이다
신성 아티팩트
1. 초반에는 골드 관련 신성 아티팩트에 투자한다
2. 5명의 영웅 최고 레벨 ( 150 ) 까지 쉽게 도달할 수 있다면 이후 데미지 관련 아티팩트에 투자한다
'GAME > ALMOST A HERO'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MOST A HERO (0) | 2023.09.16 |
---|